안녕하세요 전기보일러 전문기업 퀵센입니다. 이제 낮에는 따스한 봄볕이 느껴집니다.
3월도 얼마 남지않았습니다. 본격적으로 봄이 시작되면 농촌에서는 모내기 준비에 한창입니다.
하지만 요즘은 이상기후로 인해 시설하우스를 많이 설치 하십니다. 노지에서 농사를 짓는다는게 예전처럼 쉽지 않습니다.
특히 급격한 온도변화가 제일 큰 문제입니다. 잦은 비나, 눈도 마찬가지입니다.
자연환경이 바뀌면 당연히 사람들은 환경에 맞게 변화를 준비하게 됩니다.
이야기 하다보니 삼천포로 가려고 하네요. ㅎㅎㅎ
전남 여수에 고객님을 만나러 다녀왔습니다. 작물은 딸기입니다. 정말 요즘 가장인기 있는 작물이죠!
또 저희 농업용보일러와 딸기가 잘 맞는거 같습니다. 딸기의 생장이나, 병충해, 과육의 상태가 남다름을 느낍니다.
저희가 느끼는게 아니고 직접 농사짓는 고객님들께서 타사 제품과 비교하면서 말씀을 하십니다.
아이쿠! 또 삼천포로 빠졌습니다!!
여수가 엄청 멀어요~ 여수에 유명한게~ 엄청 많습니다. 여수 밤바다~ 여수 돌산갓김치~등등 암튼 엄청 유명한 동네입니다.
여수딸기농장은 300평입니다. 21kw 1대가 설치 되었습니다. 퀵센전기보일러 본체가 보이시죠~
전원 조작부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히터1,히터2,히터3가 7kw 히터가 각각 독립적으로 동작이 가능합니다.
고장이나, 사용할 때 원하는대로 조작이 가능합니다.
그 아래 송풍, 펌프 레버가 보이시죠~
그 아래 송풍, 펌프 레버가 보이시죠~
여름철 하우스는 찜질방입니다!!
엄청 덥습니다. 그래서 송풍과 펌프를 동작 시키면 에어컨 바람은 아니더라도 수냉식 선풍기 바람이 불어줍니다~~
당연히 여름엔 히터는 모두 off 해주면 되겠죠~ 그럼 전기요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아마 한달내내 매일 틀어도 10만원도 안나올겁니다.(설치 대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찜통 같은 하우스에 바람한점 없는 날씨는 정말 숨이 턱턱 막힙니다.
그럴때는 수냉식 냉풍을 틀어주시면 됩니다. 그럼 하우스 내부온도가 2~3도 이상은 떨어질겁니다~
팬코일도 배드 밑에 설치해주고, 지온호스도 가지런히 자리를 잡아줍니다.설치는 완료가 되었으나 농장 사정상 전기공사가 완료되지않아 시험운전은 하지 못했습니다.
다음에 전기공사가 끝나면 시험운전을 하겠네요~ 그럼 아마도 더운 하우스에서 냉풍을 맞으며 작업을 할 듯 합니다.
신축으로 하우스 건축하시는 분들께 말씀드립니다~
처음이 중요합니다!!
후회없는 선택!!
- 겪어본 사람들이 하는 말 -
온풍기, 난방기 교체 하실 분들께 말씀드립니다~
현재도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바꾸면
빠른겁니다 .
- 고민은 육체와 정신만 힘들뿐 ... -
- 아까운 시간도 버리고 내 피같은 돈도 버릴뿐 -
고객님이 만족해도 좋은제품을 주구장창
만들겠습니다.
- 그래야 저희도 먹고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