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남 밀양 농업용 전기보일러 설치사례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퀵센입니다.

요즘 비 때문에 큰일입니다. 장마라고 해도 이정도의 비가 온건 정말 이례적입니다.

경상도와 전라도 쪽에 비피해가 많습니다. 부디 빠른복구와 더 이상 비 피해가 없길 바랍니다.

최근에 경상남도 밀양시를 다녀왔습니다.

재배 품종은 딸기입니다. 평수는 약 600평정도 됩니다. 최근에 새로 지은 하우스 입니다.

저희 사무실인 천안에서 밀양까지는 제법 멀더군요. 대구를 지나 청도를 지나야 밀양시가 나옵니다.

비가 오는 관계로 시간은 더 걸려 새벽에 출발을 하여 아침9시쯤 도착을 하였습니다.

이미 하우스내부는 공사가 완료 되어 난방기만 설치하면 됩니다. 베드 사이사이에 레일이깔려 있네요~

 

오늘 작업은 21kw농업용 보일러 2대 그리고 팬코일 16대가 설치가 됩니다.XL배관을 베드 밑에 연결하고 분배기를 연결 해줍니다.

베드를 벗어나지 않으려 길게 놓았습니다.

팬코일도 베드 안쪽으로 통로를 넘지 안게 길게 설치를 했습니다. 팬코일은 베드 하나에 교차로 설치를 합니다.

이제 보일러 설치를 할 차례입니다. 보일러 자리가 배관이 지나가는 자리다 보니 방수포 일부를 잘라내어 땅을 팠습니다.

배관이 보일러 밑으로 지나가다 보니 노출되면 미관상 기능상 좋지 않아 뭍었습니다. 약 2m 구간정도 되네요.

언제그랬냐는 듯 방수포를 다시 덥습니다. 그리고 그 위에 보일러를 배치하고 전기와 수도를 연결 합니다.

다른 동도 마찬가지로 동일한 방법으로 호스를 뭍고, 그위에 보일러 설치를 또 합니다.

이틀동안 작업을 하고 요로케 마무리를 지었습니다. 거리가 멀다보니 하루로는 좀 빠듯하더라고요~

현재 농장에 전기공사가 마무리 되지않아 다음에 시운전을 위해 다시 방문을 해야 합니다.

장마다 보니 하우스 설치 업체분들께서도 많이 쁘신가 봅니다. 비오는 날은 또 공사를 할 수 없으니 시공기간이 점점 늘어납니다.

저희도 원해 설치 하려던 공사 건이 날씨 때문에 계속 미뤄지고 있습니다.

이제 7월 말이면 장마도 끝나면 하우스 공사도 어느정도 끝나겠지요.아마도 9월쯤 되면 더 많은 곳에 설치 공사가 이루어질거 같습니다.

비는 앞으로 살짝살짝 와줬으면 좋겠습니다. 쾌청하고 시원한 여름이 되길 바래봅니다.

이웃님, 고객님~ 여름감기 무섭습니다!! 건강유의하세요~감사합니다.